미술학원 Secrets





상상꿈틀은 아이들의 감정을 읽는것이 프로그램의 시작입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며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것 그것이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의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어린이들의 감성발달은 물론, 직관력과 관찰력 그리고 상황에 대한 이해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놀이미술과 아트 프로젝트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홍익대학교 출신 미술 강사들이 연구 개발한 학습자료와 북유럽의 미술교재와 교구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끌어내는 감성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여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은 아이의 감정을 끌어낼 수 있도록 채험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것. 그것이 상상 키즈아트스쿨의 미술교육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감성놀이교육, 체험학습,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드로잉에 이르기까지 ,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않는 아동미술의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상상꿈틀 키즈아트스쿨이 제공하는 수업은 평면조형에서 입체조형 및 드로잉 수업을 단계별로 제공합니다. 또한 초등교과 과정에서의 미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미술수업을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나갑니다.
상상꿈틀의 미술 수업은 재미있고 창의적인 소재와 프리미엄급 북유럽의 미술 교재 및 재료로 아이들이 미술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체험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술 방문지도교사를 모집 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미술교사 - 아동미술 지도 (집으로 방문하는 미술교사... 교사·강사·교직원>교사>아동미술

미술교육과정의 창의적인 사고력 운영을 위한 수업 모형의 개발(프로그램계발) 및 선진 사례를 조사, 소개함으로써 미술교육 교재를 통한 창조적인 지도법을 교육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따라서 본 교과목을 이수한 아동미술교사들은 아동미술학원 초등 중등 방과 후 선생님 및 어린이 교육기관의 특수성을 고려한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함으로써 효과적이고  개성 있는 미술교육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건물 보증금은 나중에 돌려 받는 금액이기는 하나 초기에 반드시 필요한 자금 입니다.

아울러 인물, 나무, 해, 산 등을 주로 그리며 모든 것을 자기중심적으로 표현한다.

아동은 그림을 그리고 어떤 사물의 모양을 만드는 일을 통하여 욕구를 만족시키고 지적, 정서적, 사회적, 신체적으로 원만한 인격이 형성되는 것이다.

여러 대학에 강좌들이 있으므로 자신의 취지와 목적에 맞는 강좌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은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초등 및 중학교 미술수업을 위한 수행평가나 미술대회 준비를 제대로 할 수 있는 녹번동, 불광동 지역 미술학원을 찾고 계신가요?

빔을 통한 감상 및 토론을 격려하고 교육현장 방문을 통한 실습적용 등이 병행된다.

교육·교사·강사·교직원>학습지·방문교사>과외

객관적 표현이 드러나기 시작하며 인물중심으로 동물, 집, 차량, 나무 등을 그린다.

또한 “학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이 두가지 교육과정은 국가 공인 자격증이 아니므로 사설단체(대학교포함)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이므로 학력은 고졸이상이면 누구나 배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배우고나서 정말 수업이가능하신지 고려해보셔야합니다. 아동을 지도한다는 것은 테크닉을 가르치는게 아니라 교육자로서 자질과 신념도 있어야합니다.

본과정은 특히 미국 유럽 등의 선진화된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최근에 도입되고 있는 미술영재교육과정을 도입하여  최신경향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만들어 자신만의 전문성을 확보하는데 의의가 있다.  수강대상자는 고졸이상으로 미술분야와 관련된 일에 종사하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이 오시면 이해가 쉽다. 아울러 기업연수 문화교육프로그램, 미술기획 쪽에서 스타강사를 꿈꾸시는 분 그리고 취업을 위해 새롭게 준비하고자 하는 미대졸업자 분들이라면 확실하게  길을 안내해드릴 수 있는 강좌이다.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